EVENT

24시간 혜택! 어떤 작품이든 33,000원 >

신규고객 체험 특가

인테리어에 빼놓을 수 없는 소품, 액자! 아크릴, 나무, 메탈... 어떤 소재의 액자를 걸어두는가에 따라 공간의 느낌도 확 달라지는데요. 우리집에 어울리는 액자는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오픈갤러리가 알려드리는 Tip을 참고보세요.
심플함을 더하고 싶다면, 투명 아크릴 액자
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선호하고, 심플한 공간을 만들고 싶은 분들껜 단단하고 투명한 아크릴 액자를 추천합니다.
김선영 <투명한 잔상 Ⅰ>

투명한 잔상 Ⅰ

김선영

80x120cm (50호)

소재의 특성상 습기나 열에 강해 물이 튀거나 온도 변화가 잦은 조리공간, 다이닝룸의 액자로 활용하기도좋습니다. 특히 화이트 계열의 벽에 여백이 없는 통 아크릴 액자를 걸면 한층 더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.
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하고 싶다면, 메탈 액자
정해진 <Leopard Flower1>

Leopard Flower1

정해진

52x40cm (10호)

메탈 & 스틸은 모던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소재입니다. 현대적인 느낌의 공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메탈 액자를 선택해보세요. 시크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메탈액자와 현대 미술 작품을 배치하면 시선을 사로잡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.
액자의 정석, 나무 액자
나무 액자는 그 특유의 질감과 색감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소품입니다.
@fromcha 님의 인테리어 | 원선경 <노란 국자>

노란 국자

원선경

129x54cm (변형 40호)

가장 많이 사용하는 액자인 만큼 자작나무, 인조목 , 미송나무 등 나무의 종류도 다양한데요. 각각의 재질과 컬러가 주는 멋이 다른만큼, 그림의 톤과 가장 잘 어울리는 나무를 고르는 것이 관건입니다.
@ksqm 님의 인테리어 | 리나 박 <물결 _Abstract flow>
나무 액자는 어느 인테리어와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편인데요. 우드 & 화이트 조합의 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그 인기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.
트렌디한 인테리어엔 액자 없이 ‘그대로’
별도의 액자 없이, 캔버스를 그대로 걸어 인테리어에 활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. 작품이 가지고 있는 질감과 분위기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데요.
@green_maru 님의 인테리어 | 나광호 <우체부 요셉 룰린>

우체부 요셉 룰린

나광호

91x117cm (50호)

특히 물감의 질감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그림이거나, 독특한 소재를 사용한 작품이라면 액자 없이 걸었을 때 작품이 가지고 있는 힘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.
오늘은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해 줄 액자 고르기 노하우를 살펴보았는데요. 그림을 걸고 싶의 공간의 분위기와, 액자가 가지고 있는 특징을 잘 고려하면 조화로운 그림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.